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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와대에서 보내 온 선물! 백신 사전예약 시스템 개선 TF에서 넷퍼넬 인정받아...

[관련 내용 자세히 살펴보기-클릭] 넷퍼넬, 백신 사전예약 시스템 개선 TF 통해 서비스 안정화 지원

 

 

만 18세부터 49세까지의 약 1,700만명을 대상으로 하는 

백신 사전예약 서비스의 안정화를 위한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시스템 예약시스템

성능 개선을 위한 민관합동 특별 전담 조직(TF)'의 일원으로서,

넷퍼넬의 성공적인 기능 활용과

에스티씨랩의 적극적인 지원에 대해

 

청와대에서 감사 기념품을 보내왔습니다.

 

 

110명에 달하는 TF 내 민관기관 전문가들은,

시스템 확충에서부터 개발 로직 최적화, 해킹 대응훈련, 리허설 등 유기적인 대응을 통해 

백신 사전예약 시스템을 점검하고 개선에 매진하였으며, 

 

여기에 넷퍼넬의 실시간 접속제어 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백신 사전예약 서비스의 부하를 관리하고 안정성과 효율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아래 기사를 통해, 

시스템 개선을 총괄한 NIA 클라우드기술지원단장이 

백신예약 시스템 상황실에서 넷퍼넬 모니터링 화면을 통해

본인인증 수단 별 실시간 트래픽 유입량을 확인하는 모습도 직접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1,700만명 먹통 없는 '백신 10부제'... 민관 110여명 숨은 노력 있었다 - 머니투데이, 2021. 8. 13

 

디지털 전환 시대로 접어든 지금, 트래픽 이슈는 

공공서비스 뿐 아니라 민간기업 서비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스티씨랩은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에서

빠르고 적극적인 지원과 업무 협조로 인정받는 것은 물론,

 

사용자를 위한 IT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가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