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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NetFUNNEL

코로나, 디지털 전환,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안정화

[코로나, 디지털 전환,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안정화]

 

 

 

숨가쁘게 변화하는 IT 환경에서도

요구되는 것은 바로 서비스 안정화입니다. 

 

예측 불가능한 다양한, 그리고 대규모의 트래픽이 폭주하지만

이러한 환경에서도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해야 하는 것이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숙명이죠. 

 

디도스, 해킹 등과 달리 대규모 트래픽은,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의 정상적인 활동이지만

이에 대한 대안은 제대로 연구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순히 시스템을 늘리거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서

순간적으로 폭주하는 접속 요청에 시스템을 보호하기도 어렵습니다.

 

 

넷퍼넬(NetFUNNEL)은 이미 10년 전부터 

디지털 서비스와 대규모 트래픽 처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해왔습니다. 

 

대학 수강신청부터 코레일 명절 열차 예매, 연말정산 조회 서비스, 

기업의 인사 채용, 내부 ERP, 커머스 사이트의 이벤트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확진자 조회, 지원금 신청 서비스 까지 

약 300여 개 고객사의 주요 서비스의 안정화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넷퍼넬은 대량의 접속 요청이 시스템에 영향을 주기 전, 

트래픽 전체를 우선 제어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준비된 시스템이 처리할 수 있는

임계치만큼의 접속 요청만 진입 처리하고, 

이를 초과하는 접속 요청은 잠시 대기시킨 후

먼저 진입된 접속이 처리 완료되는 시점에 

접속한 순서대로, 새로운 요청을 진입 처리합니다. 

 

이미 300여 개 고객사에서 그 기능과 효과를 검증받은 넷퍼넬!

디지털 비즈니스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환경에서의 서비스 및 기술지원 노하우를 가진 (주)에스티씨랩과 함께하세요. 

 

비용 효율적으로, 예측 불가능한 트래픽 걱정 없이 

유용지물한 대량 접속제어 솔루션, 넷퍼넬!

(주)에스티씨랩에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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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사업의 확대를 통한 새로운 도약과,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진출을 위한 과정으로

(주)에임투지의 솔루션 사업부문과 R&D 부문이 분사하여 

(주)에스티씨랩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문의: (주)에스티씨랩 솔루션사업팀

02-3453-1424

solution@stc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