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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NetFUNNE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손실보장 신청, 소상공인 경영난 해결에도 넷퍼넬!

 

지난 10월 27일부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손실보상금을 지급하는 손실보상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손실보상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강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지급되는 보상금으로

업체별 손실 규모에 따라 맞춤형 보상금을 산정하여 지급하는 보상제도 입니다. 

 

2019년 7~9월 대비 21년 7~9월 동안

정부가 부과한 집합 금지, 영업시간 제한으로

영업 손실이 발생한 모든 소상공인 및 소기업은 소상공인 손실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은 소상공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신청하고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접수되고 있습니다. 

 

대상자는 소상공인손실보상.kr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증빙 서류 없이

사업자등록번호를 통한 본인인증 끝마치면, 간편하고 빠르게 손실보상을 신청할 수 있으며 

평균 2일 이내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보상금액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사업체의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해 보상금을 다시 산정하는 확인 보상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렇듯 많은 소상공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손실보상 신청을 원활히 하기 위해 넷퍼넬이 도입되었습니다.

 

중소기업벤처부는 신청 엿새 만에 소상공인 33만여 명에게

손실보상금 1조원을 지급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더욱 강화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온라인 시스템을 통한 서비스도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장애와 트래픽 폭주는 사용자의 불만을 야기합니다. 

 

대량의 접속 요청에도 넷퍼넬은 실시간으로 처리 가능한

사용자의 요청만큼만을 시스템에 우선 진입 처리 시키고

이후의 요청은 클릭한 순서에 맞춰 자동으로 진입시켜줌으로써

서버 다운을 막고 시스템 장애를 방지합니다. 

 

이제는 기존에 구축된 시스템을 변경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안정적으로 시스템 운영을 운영해보세요.

 

다양한 공공 지원 서비스가 많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도움이 되긴 어렵지만, 상생할 수 있는 역할을 다하는 넷퍼넬이 될 수 있도록,

계속 공정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문의 -

(주)에스티씨랩 

02-3453-1424

solution@stc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