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캐롤
에스티씨랩에는 캐롤이 울려퍼지고 있답니다

 

에스티씨랩에는 벌써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지난주부터 사무실에서는 캐롤을 틀어놓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연말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어제 드디어 반짝반짝 예쁜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에스티씨랩의 크리스마스 준비, 함께 보러 가실까요?

 

 

크리스마스 트리
양말까지 야무지게 걸려 있는 3층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5층에는 귀여운 가랜드도 설치되어 있네요!

 

3층과 5층에는 큰 트리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어요. 리본과 양말, 아기자기한 꼬마전구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때문에 괜히 마음이 들뜨네요ㅎㅎ 아래에 빨간 망토를 두른 것도 너무 귀엽습니다! 과연 산타 할아버지가 트리 밑에 선물을 놓고 가실지..! 앞으로 남은 한 달이라도 착한 일을 많이 해야겠어요🔥 🔥

 

 

2층에는 눈사람 가족이 살고 있어요!

 

2층에는 눈사람 가족과 미니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산타 모자를 쓴 눈사람이라니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목도리까지 야무지게 두른 게 매력 포인트입니다ㅎㅎ 이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온다면 저도 눈사람을 만들어봐야겠어요!

 

 

소파 크리스마스 장식
소파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트리로 끝이 아니죠ㅎㅎ 소파도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보았습니다. 감성 카페 따로 찾아갈 필요가 없겠는데요😎 이렇게 꾸며진 소파를 보니 크리스마스가 더 더 기다려집니다!

 

 

회의실
골드 코스트에도 눈이 와요~

 

회의실 창문에도 아기자기한 스티커가 붙었습니다! 눈사람이 우리를 부르네요😙 저번에 첫눈을 한 번 보고 그 뒤로 눈 오는 걸 못 봤는데, 눈 내리는 마을을 구경할 수 있게 됐어요! 이제 회의하러 가는 길이 더 즐겁겠어요ㅎㅎ (아닌가..?)

 

 

이렇게 에스티씨랩은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창입니다! 다들 슬슬 크리스마스 계획 세우고 계시나요? 저는 친구랑 집에서 케이크 먹으면서 빈둥빈둥 놀려고 합니다ㅎㅎ 에스티씨랩에서는 한 달 내내 크리스마스 기분을 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