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ruit

에스티씨랩(STCLab) 공개채용 - B2B Sales

에스티씨랩(STCLab) 공개채용 - B2B Sales

 

자세한 채용 정보는 에스티씨랩 채용 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Surfing The Change

 

stclab.oopy.io

 

-----

 

1. Enterprise Sales Manager 주요 업무

 

#. 디지털 트랜잭션 제어 솔루션 제안 및 세일즈 업무

대상 고객의 디지털 채널 운영시 트래픽 관리 및 성능에 대한 고민과 이슈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대안 및 자사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주요 활동으로는 지난 10년간 350여개 고객사에 판매된 트랜잭션 제어 솔루션 넷퍼넬을 신규 엔터프라이즈 기업,금융권,공공 고객 대상으로 제안 및 세일즈 활동을 합니다.

#. 디지털 최종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제안 및 세일즈 업무

대상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서버, Mobile APP 의 환경관리의 이슈를 파악하고 대안 및 자사솔루션을 제안 합니다. 주요 활동으로는 주요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애플리케이션 운영, 이슈 상황을 분석하여 최종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솔루션 앱인사이터를 제안 및 세일즈 활동을 합니다.

 

우리팀, 이런 분위기에요!

우리 팀은 구성원이 각자의 책임과 권한을 가지고 담당 Segment를 관리, 운영하며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업무에 대한 독립성과 자존감을 갖고 각자의 위치에서 프로처럼 일하다 가도 공동의 업무가 발생하면 전쟁터에 나가는 군대처럼 탄탄한 조직력으로 뭉쳐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해 내는 무서울 만큼 조용한 폭발력이 있는 팀입니다.

 

-----

 

2. Renewal Sales Manager 주요 업무

 

#. Renewal 진행

NetFUNNEL ver 2를 ver 3로 Upgrade 진행 및 Upgrade 시 기존 계약형식인 Perpetual License(영구형)에서 신규 계약형식인 Subscription License(구독형)로 전환하는 업무를 합니다.

#. 기존 고객 영업

기존고객(기업&금융)을 대상으로 새로운 정책에 대한 설명과 예산 작업 및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우리팀, 이런 분위기에요!

영업팀이다 보니, 외근이 많아 서로 얼굴을 볼 수 있는 날은 많지 않아요. 하지만 수시로 통화를 하면서 서로 격려하며 몇 업무들은 협업 하기도 합니다~ 일주일 동안 어떤 일이 있었는지 공유하면서 자유롭게 업무 피드백을 주고 받는 팀 회의를 기다려요~ 우리 팀원 모두 영업 '대표'라고 불리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서로의 자율과 역량을 인정하고 기다려주시는 분위기에요! 우리 팀은 업무 특성상 가시밭길을 걷는 것처럼 보입니다만 그 길은 사실... 향기 가득한 꽃길입니다. 사소한 것에 대한 의미까지 느낄 줄 아는 우리 팀은 "진심"입니다.

 

 

지금 바로 채용 페이지 [링크]를 통해 더 많은 내용 살펴보시고,

꼭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