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ruit

에스티씨랩(STCLab) 공개채용 - Marketing

에스티씨랩(STCLab) 공개채용 - Marketing

 

자세한 채용 정보는 에스티씨랩 채용 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Surfing The Change

 

stclab.oopy.io

 

-----

 

우리팀, 이런 분위기에요!

팀원이 2명인 작은 팀으로 대체적으로 조용한 편입니다. 하지만 다른 팀과의 케미가 그렇게 좋다고:) 협업, 회식 맡겨만 주세요! 크리에이티브 위주로 업무를 하다 보니 이리저리 고민도 많지만 그럴 땐, 함께 커피타임도 갖고 산책도 하면서 나날이 성장하고 있답니다.

 

-----

 

1. Marketing Lead 주요 업무

 

#. 전사 브랜딩 및 마케팅 집행

세일즈 킷, 이메일 DM 부터 SNS 까지 아날로그와 디지털 망라하여 대내/외 적인 메시지를 기획 및 관리 해야 합니다. 특히, Cloud 도입 확대를 통해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성장이 가속화 되면서, SME 및 스타트업을 향한 마케팅 중요성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쿠폰 및 할인 정책 기반의 프라이싱 부터, SNS 중심의 브랜딩 광고 까지 폭 넓게 기획 합니다.

#. 채용 브랜딩 및 조직문화 메시지 관리

전사 브랜딩의 연장선에서 채용 브랜딩 기획과 구성원들에게 전파 할 조직문화 메시지를 기획 합니다. 물론, 피플실과 컬쳐팀장님이 있기 때문에 세부적인 업무는 개별팀장님이 진행하고, 마케팅 리드는 그러한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집행 할 수 있도록 업무 지원을 합니다. 채용 브랜딩은 유니콘 스타트업, 대기업 할 것 없이 가장 집중하고 있는 마케팅 분야 중에 하나 입니다. 과거 채용이 HR의 업무 였다면 수시채용으로 바뀐 최근의 상황에서는 마케팅 팀과 HR이 매우 밀접하게 협업하여, 회사의 채용브랜딩과 우수한 조직문화를 대내/외 적으로 전파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채용 페이지 [링크]를 통해 더 많은 내용 살펴보시고,

꼭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