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 Culture/Offshore Wave

에스티씨랩, AWS ISV Accelerate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STCLab, AWS ISV Accelerate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STCLab, AWS ISV Accelerate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

 

STCLab(에스티씨랩)이 한국에서 15번째로 AWS 글로벌 협업 프로그램인 AWS ISV Accelerate 프로그램 파트너에 선정되었습니다.

 

AWS ISV Accelerate Program은 AWS 파트너에게 공동 판매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써,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와 AWS 영업 팀을 연결하여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하도록 돕습니다. 전세계 AWS 세일즈들이 STCLab과 협업하여 고객에게 솔루션을 판매할 경우 별도 인센티브를 제공받으며, 이로 인해 저희 STCLab은 이전보다 효과적으로 AWS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AWS 파트너로서 제공받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AWS 파트너 프로그램 혜택]

- AWS 파트너 전용 교육 및 자격증 취득시 AWS Credit 제공

- AWS 기반 신규 솔루션 개발을 위한 Sandbox Credit 제공

- 영업 가속화를 위한 고객 PoC 비용 지원

-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위한 마케팅 펀드 지원

- 글로벌 이벤트(AWS Summit, AWS Re:invent, etc) 스폰서 참여 등

 

무엇보다, AWS를 통해 저희 STCLab이 고객분들께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PoC 지원 혜택이 있습니다.

 

동시접속자 통제, 접속 유량 제어, 서비스 안정성 및 공정성 보장을 위한 트래픽 매니지먼트 솔루션, NetFUNNEL(넷퍼넬)의 도입을 고민하고 계신 고객분들께 1달간 무료로 NetFUNNEL을 테스트하실 수 있도록 PoC를 지원합니다. 기존 고객분들 또한 새로운 워크로드에 적용 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PoC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케이크
STCLab의 ISV Accelerate 선정을 축하하며, AWS Korea에서 케이크를 받았습니다.

 

AWS Korea에서는 STCLab의 ISV Accelerate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을 축하하며 케이크를 보내주셨습니다. 서퍼들이 함께 모여 케이크를 먹으며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선정으로 STCLab은 보다 확대된 판매 채널을 확보하고 훨씬 다양한 영업 기회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대한민국 출신의 글로벌 B2B IT 기업으로서 보다 더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AWS와 협업 관계를 긴밀히하고 글로벌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과 기술 혁신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