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 Culture/Offshore Wave

ICT Growth 인증 획득! 미래 유니콘으로~~

일전에, 에스티씨랩이 2023년 상반기 소프트웨어 관련 정부사업 3개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아기유니콘 200 육성사업과 2023 SW 고성장 클럽, 글로벌 ICT 미래 유니콘 육성사업(ICT Growth)이 그것인데요, 이를 통해 최대 300억 원의 지원금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죠.

 

관련글) 

[다음 유니콘은 누구?!] 에스티씨랩, 아기유니콘 선정... [링크]

 

그 중, ICT Growth 사업 관련해 금일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습니다. 에스티씨랩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인증한 '우수한 기술력과 글로벌 역량을 보유'한 기업으로서, 글로벌 ICT 미래 유니콘 육성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시설자금을 포함한 보증기원 최대 100억원, 연계 투자 최대 30억원을 지원받으며, 1년 동안 글로벌 진출을 지원받게 됩니다. 

 

ICT Growth 인증! 에스티씨랩
에스티씨랩이 ICT Growth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습니다.

 

에스티씨랩은 지속적인 R&D 투자는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물론 동남아, 일본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실행중이며, GTM 전략을 통한 고객 및 파트너 미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Seamless Asia 전시회에 참여해 글로벌 고객을 잡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에스티씨랩, Seamless Aisa 전시회 참가
에스티씨랩, Seamless Aisa 전시회 참가

 

에스티씨랩, Seamless Aisa 전시회 참가
Seamless Aisa 전시회에 참가해 서피(Surffy)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유망한 ICT Growth 기업으로서 대내외에서 인정받은 만큼, 더 나아가 그 이름에 걸맞는 성과를 만들어 좋은 성공사례로 회자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