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NetFUNNEL

[seminar] Seamless Asia 2024 -싱가포르 참가

작년 6월에 이어, 올해도 에스티씨랩이 Seamless Asia 컨퍼런스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2월 20일부터 21일 이틀간 싱가포르 Suntec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Seamless Asia 컨퍼런스 역시, ASEAN 시장의 결제, 은행, 이커머스 기업들이 대거 참석해서 현재 시장 상황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정보를 교류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만들어졌습니다. 

 

은행 산업과 결제 시장 종사자 비중이 굉장히 높았는데, 그만큼 아시아의 결제 혁신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오픈뱅킹이나 QR코드, contactless 솔루션 등 결제 등 아시아 전역의 결제 관련 트렌드와 결제 환경을 바꾸고 있는 새로운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야기들로 가득했던 현장! 

 

특히 에스티씨랩 김환수 개발팀 이사님이 세션 스피커로 참여해주셨는데요,

"소비자 트렌드: 리테일 및 이커머스를 위한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전략"을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세션에 참여해 주었습니다.

 

또한 에스티씨랩은 행사장 부스를 운영하며 많은 고객을 만났습니다!

 

티켓팅 서비스를 새로 론칭하여 넷퍼넬에 대한 PoC를 요청한 잠재고객 미팅부터 win-win이 될 수 있는 사업 협업 가능성이 보인 잠재 파트너사 발굴까지 아주 바쁘지만 보람찬 2일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작년부터 글로벌 진출에 본격 시동을 걸고 있는 에스티씨랩! 

저희는 계속해서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고 유의미한 기록들을 만들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