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NetFUNNEL

[Seminar]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지난 4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이 개최되었습니다. 조달청은 중소기업이 만든 신기술 제품의 판로와 신생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엑스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 23회째를 맞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힘차게, 빠르게 K-조달!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란 주제로 총 561개사에서 1,046개 부스가 참가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으며, 에스티씨랩은 우수조달상품으로 등록된 트래픽 매니지먼트 솔루션, 넷퍼넬(NetFUNNEL)의 홍보를 위해 부스 전시에 참여했습니다.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넷퍼넬-제품소개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넷퍼넬 부스 전시가 진행되었다.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넷퍼넬부스전시-에스티씨랩
서비스 안정성, 공정성 확보를 위한 트래픽 관리 솔루션, 넷퍼넬을 소개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큰 규모의 엑스포라 오히려 타겟 집중도는 다른 세미나에 비해 살짝 낮은듯 느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공 온라인 서비스에 여러 이슈를 겪고 있는, 그리고 클라우드 전환에 따른 시스템 구축 및 운영 효율 증대, 비용 절감을 원하는 분들과 만나 넷퍼넬이라는 새로운 대안을 소개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The More Traffic, The More Opportunity"

 

더 많은 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IT 서비스를 운영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발해 더 많은 기회를 만드실 수 있도록 저희 에스티씨랩은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분들과 소통하며 가치를 전달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

 

최근 공공 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테니스장 예약과 같은 시설물 이용, 공공기관 교육센터 및 서비스 등록 등 전국 규모의 대민 서비스뿐 아니라 각 지자체마다 온라인 서비스에서 대량의 동시 접속으로 서비스 이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넷퍼넬은 운영중인 시스템 리소스의 처리 능력에 맞춰 진입 허용 수를 설정해 실시간으로 대기 및 자동 진입의 제어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로써 시스템 부하를 억제함은 물론, 클릭한 순서대로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보장함으로써 안정적이고 공정한 공공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트래픽매니지먼트솔루션-넷퍼넬-운영비절감-매출극대화
트래픽 매니지먼트 솔루션, 넷퍼

 

 

(주)에스티씨랩

https://stclab.com 

문의하기 [링크]